앤잇굿? Since 2007

adman.egloos.com

포토로그



결혼전야 기대된다 기대와우려


개봉일
2013.11.21.

메인카피
이 결혼 할까? 말까?

줄거리

과거남녀 태규&주영
한번 이별을 경험한 후 다시 만난 전직 야구선수 태규(김강우)와 비뇨기과 의사 주영(김효진)! 결혼식 일주일 전, 서로의 충격적인 과거를 알게 되다?!

권태남녀 원철&소미
연애 7년차, 스타 쉐프 원철(옥택연)과 네일 아티스트 소미(이연희)! 우리가 결혼하는 이유? 오래 사귀었으니까

국제남녀 건호&비카
순수한 꽃집 노총각 건호(마동석)와 우크라이나에서 온 절세미녀 비카(구잘) 국경과 나이도 초월한 두 사람의 사랑을 방해하는 것은? 건호의 몸에 찾아온 이상징후!

충돌남녀 대복&이라
만남에서부터 결혼까지 LTE급으로 신속하게 결정하게 된, ‘파파걸’ 이라(고준희)와 ‘마마보이’ 대복(이희준)! 결혼은 현실! 혼수준비, 신혼여행, 종교, 집안문제까지 달라도 너무 다르다!

그리고......

흔들남녀 경수&소미
행사 실수로 부녀회여행에 합류한 소미(이연희)와 티격태격하는 제주도 여행가이드 경수(주지훈) 결혼식 일주일 전, 운명적인 사랑에 이끌리다!

과연 7일 후, 이들은 메리지 블루를 극복하고 무사히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까?

기대
이들이 무사히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궁금해졌다.

우려
옴니버스 형식

흥행예상
기대 > 우려

어지간하면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는 흥행과는 거리가 멀기 마련인데 ‘결혼전야’는 줄거리를 보니 예외일 수도 있을 것 같다. 다섯 커플이 안고 있는 사연과 갈등이 워낙에 흥미로워 어지간한 로맨틱 코미디 뺨 칠 정도로 경쟁력이 있기 때문이다. 그냥 로맨틱 코미디 5편으로 독립해도 될 것 같다. 나도 모르게 이들이 무사히 결혼할 수 있을지 궁금해질 정도다. ‘과거남녀’ 편은 야구 선수와 비뇨기과 의사의 조합이 야릇한 만큼 그들의 과거도 현재 상영 중인 ‘밤의 여왕’보다 충격적일 것 같고, ‘권태남녀’는 아이돌 커플이 출연하는 만큼 연기력은 걱정이 되지만 티켓 파워가 있을 것 같고, ‘국제남녀’의 마동석과 구잘 커플은 그냥 둘이 대화만 해도 웃길 것 같고, ‘충돌남녀’는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열편 정도 합쳐놓은 것 같고, ‘흔들남녀’는 멜로 느낌이 제대로라 가을에 제격일 것 같다. 마지막으로 최근 한국 흥행 영화의 추세인 멀티 캐스팅 코드에도 들어맞는다. 11월 21일이면 슬슬 연말 분위기도 날 테니 데이트 영화로는 이보다 좋을 수 없을 것 같다. 기대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newadss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