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잇굿? Since 2007

adman.egloos.com

포토로그



패션왕 vs. 다우더 vs. 현기증 vs. 지옥화 흥행순위 예상 기대와우려


박빙이다제작비나 원작의 인지도만 놓고 보면 패션왕의 압승이 예상되지만 예고편을 보고 나니 압승까진 잘 모르겠다걱정된다사실 원작도 이야기가 영화적이거나 탄탄한 건 아니었다그러나 압승까진 아니어도 일등은 할 것 같다경쟁작들이 돈 좀 벌어보겠다고 만든 영화들이 아니기 때문이다. ‘다우더는 탑스타 구혜선 감독의 예술영화, ‘지옥화는 엄마는 창녀다’ 감독의 예술영화, ‘현기증은 유명한 배우들이 나오긴 하지만 예술영화처럼 보인다그러나 패션왕은 어찌됐건 상업영화다엄연히 돈을 벌어보겠다고 만든 영화인 것이다경쟁작인 예술영화들 중에 아트버스터감이 있다면 또 모르겠는데 딱히 그런 것 같진 않으므로 어쨌든 일등은 할 것 같다이등은 다우더흥행 코드인 엄마 이야기를 담고 있고 탑스타 구혜선과 심혜진이 출연하기 때문이다삼등은 현기증이다김영애도지원송일국김소은의 저예산 영화답지 않은 초호화 캐스팅이 장점이지만 줄거리가 너무 슬프고 우울하다이런 줄거리로 흥행이 되려면 유명 해외영화제들을 휩쓸고 와도 될까 말까다사등은 지옥화. ‘엄마는 창녀다’ 감독의 작품이고 여신도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다 발각되어 쫓겨난 스님이 주인공이므로 화끈한 뭔가가 있을 것 같고 해외영화제도 많이 다녀왔지만 등급이 제한상영가이기 때문이다제한상영가로 흥행은 불가능하다. ‘패션왕 다우더 현기증 지옥화의 순이 될 것 같다. 


 



덧글

  • bender 2014/11/03 00:33 # 답글

    지옥화 기대되네요 소재가 자극적인게 궁금증을 유발하네요
  • 그보다는 2014/11/03 00:33 # 삭제 답글

    패션왕 기대된다, 걱정된다 같은 기대와 우려가.. 좀 더 애드맨님이 용하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게 한다고 봅니다. 전 50만 걸게요.
댓글 입력 영역



newadss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