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잇굿? Since 2007

adman.egloos.com

포토로그



국제시장 vs. 빅매치 vs. 기술자들 vs. 상의원 흥행순위 예상 기대와우려

 

일등은 국제시장이다고민할 것도 없다천만돌파 여부가 관건이다. CJ에서 천만 영화로 작정하고 밀어붙일테니 천만은 못 넘더라도 일등은 할 것 같다이등부터는 잘 모르겠다어떻게든 순위는 정해지겠지만 고만고만할 것 같다박빙이 될 듯하다. ‘빅매치는 이정재가 주연이라는 장점이 있지만 줄거리랑 예고편을 보니 런닝맨이 생각난다만약 런닝맨처럼 이야기보다는 리얼 액션 쪽이라면 어느 정도는 되더라도 대박까진 힘들어 보인다설상가상 런닝맨의 주연 신하균이 나온다의도한 건지 궁금하다최호 감독의 연출력이 뛰어난 건 사실이지만 이런 기획상의 한계까지 연출력으로 극복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상의원은 어지간하면 본전은 하는 사극이라는 장점이 있지만 한복이 소재라는 점이 걸린다한복으로 무슨 이야기를 하겠다는 건지 감이 잘 안 온다굳이 한복이 아니더라도 할 수 있는 이야기일 것 같다는 우려가 든다. 제목도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기술자들은 김우빈이 주연이니 여자 관객들은 좋아하겠지만 케이퍼 무비라는 점이 걸린다뭘 해도 도둑들이랑 비교될 게 뻔하다. ‘국제시장 빅매치 기술자들 상의원의 순이 될 것 같다.

관련 포스팅





핑백

덧글

  • 동사서독 2014/11/25 00:38 # 답글

    김우빈을 내세운 기술자들이 은위급 깜짝 흥행을 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이민호와 김래원이 나오는 강남 1970(?) 역시 흥행에 성공할 것 같구요.
    SM 아이돌 출연하는 드라마/영화는 SM 아이돌로서의 아우라를 지우지 못해서 작품 속 캐릭터에 녹아들지 못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SM 아이돌의 연기 출연작은 큰 기대를 안 한답니다.
  • 지나가다 2014/11/25 09:31 # 삭제 답글

    저는 국제시장>기술자들>상의원>빅매치로 찍어봅니다.
    윗분이 SM아이돌 말씀하셔서 그런데 드라마는 인정합니다. 하지만 카트는 달라요. 이런 영화가 좀 더 알려져야 하는데..
댓글 입력 영역



newadss

ad